보도자료

남산 N서울타워, 연말 특별 메뉴와 이벤트 진행

2017.01.10

남산 N서울타워, 연말 특별 메뉴와 이벤트 진행

2016.12.22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와 CJ푸드월드는 연말연시 특별한 식사를 위한 메뉴와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남산 N서울타워 최상층에 위치한 ‘엔그릴’은 세계 3대 진미인 캐비어, 푸아그라, 송로 버섯 등 고급 재료로 만든 프렌치 정통 코스 메뉴를 24, 25, 31일 3일간 선보인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플레이스 다이닝’에서는 24, 25일 양일간 크리스마스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72시간 발효한 식전빵부터 디저트까지 모든 메뉴를 홈메이드로 조리해 더욱 특별하며 수상 경력이 있는 소믈리에가 메인 요리별로 엄선한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한식 레스토랑 ‘한쿡’에서는 과메기, 도루묵과 양미리구이 등 겨울 별미로 구성한 디너를 선보인다.

한편, 복합외식문화공간 CJ푸드월드는 오는 1월 8일까지 겨울 온기를 불어 넣는 ‘힐링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코엑스몰점과 제일제당센터점에서 식사 주문 시 CJ ONE 카드를 제시하면, 각 브랜드별 곁들임 메뉴를 행사 기간 내 횟수에 관계없이 제공한다.

곁들임 메뉴는 방콕9 작은 사이즈 ‘방콕 닭 튀김’, 빕스 마이픽 ‘스피니치 샐러드’, 빕스버거 ‘포테이토 프라이즈’ 등이며, 각 브랜드별 혜택은 CJ푸드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문한 메뉴 사진을 CJ푸드월드이벤트, 코엑스맛집 동대문맛집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참여할 수 있다. 각 지점별로 30명씩 추첨해 CJ푸드월드 브랜드 1인 모바일 식사권을 증정한다.
 

이전글
‘가장 예쁜 서울의 밤’ 한눈에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