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N서울타워∙부산타워, ‘휴대폰 소녀, 밈’ 만나요!

2018.11.05

SNS 인기 이모티콘이 타워에 나타났다

N서울타워∙부산타워, ‘휴대폰 소녀, 밈’ 만나요!


- 토종 캐릭터 ‘휴대폰 소녀, 밈’과 협업… 전망대, 하트의자 등에 포토존 설치 및 고객 이벤트 실시

-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인증 시 이모티콘 무료 증정…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망대 입장권 20% 할인 등

2018. 10. 26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와 부산타워가 유명 이모티콘 캐릭터 ‘휴대폰 소녀, 밈’과 협업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26일 밝혔다.

 

N서울타워와 부산타워는 이달 29일부터 11 26일까지 ‘휴대폰 소녀, 밈’ 캐릭터를 활용해 전망대, 출입문, 하트의자 등에 포토존을 설치하고 이모티콘 및 에코백 무료 증정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행사기간 동안 포토존 촬영 사진을 ‘#N서울타워’, ‘#부산타워’, ‘#휴대폰소녀밈해시태그와 함께 SNS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270명에게 카카오톡 ‘휴대폰 소녀, 밈’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11 12일부터 일주일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N서울타워 및 부산타워 전망대 입장권을 20% 할인한다.  타워에서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망대 입장권을 제시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휴대폰 소녀, X 타워’ 디자인의 에코백을 선물로 준다. 증정 수량은 N서울타워 600, 부산타워 400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휴대폰 소녀, 밈’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및 메신저에 활력을 불어넣는 이모티콘으로 인기가 높은 토종 캐릭터”라며 “타워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온라인상에서만 보던 캐릭터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